모델명 : 55SM5KE

※ SuperSignC는 별도 구매가 필요한 유료 소프트웨어이며, 해당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여러 대의 사이니지를 PC 1대로 한 번에 컨트롤!

webOS 시스템과 내장된 Wi-Fi를 통해 컨텐츠 일괄 배포 및 업데이트를 할 수 있어 관리가 편리하며 비용 절감 효과를 극대화시켜 줍니다.

24시간 사용 가능한 뛰어난 내구성

450 nit의 밝기로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 오랜 시간 사용해야 하는  공항, 터미널, KTX 역사 등에서 교통 정보 표시 용도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실시간 컨텐츠 스트리밍

실시간 컨텐츠 스트리밍을 지원하여 시간, 날씨 등에 따른 다양한 프로모션이 가능하며, 웰컴 영상을 통해 사업장의 세련된 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 HLS, RTSP, RTP, UDP 비디오 스트리밍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실시간 자가 진단으로 빠른 결함 관리

스크린 픽셀 센서가 작동하여 디스플레이의 오류와 불량을 감지하면 관리자에게 이메일을 전송하여 발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USB 스케줄링

별도의 서버 연결 없이 USB를 연결하여 리모컨으로 컨트롤 하면 간편하게 컨텐츠를 재생하고 스케줄링 할 수 있어 관리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 줍니다.

※ 상기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어느 각도에서나 생생한 컬러 IPS 패널

IPS 패널을 채용한 디지털 사이니지는 고객의 시선을 집중시켜 정확하고 빠르게 정보를 전달합니다.

흑화현상 방지

일반적인 LCD Display들은 표면온도가 올라가면 화면이 검게 변하는 흑화현상이 일어나지만, LG의 PD패널은 표면온도가 100℃까지 올라가도 흑화현상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외부 충격에도 변함 없는 안정적인 스크린

IPS 패널은 분자구조의 특성으로 인하여 외부의 압력인 충격에도 번쩍거림이나 화면 눌림 현상이 나타나지 않아 견고함과 안정성을 자랑합니다.